[시선뉴스]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힘을 뺀 듯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소재는 단연 ‘리넨’. 바스락거리는 촉감과 은은하게 풍기는 우아한 분위기, 다소 거친듯한 텍스처가 어우러져 멋스러움이 가득한 ‘리넨’이야 말로 일상 속에서 가장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매력을 풍기는 소재다.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이고 열을 분산시켜 쾌적하고 시원한 것이 특징인 리넨이 올 시즌 더욱 스마트해졌다. 무궁무진한 아이템으로 돌아온 리넨을 더욱 다채롭게 즐겨보자.

 

■ 청량감 가득 채운 리넨 셔츠!
캐주얼한 위크엔드 룩부터 예의를 갖춰야 하는 격식 있는 자리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만점 아이템인 리넨 셔츠는, 보는이와 입는이 모두에게 청량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핑크, 코랄, 블루 등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색상의 리넨 셔츠들이 큰 인기로, 컬러 그 자체만으로도 전체적인 룩에 생동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보기만 해도 쨍한 컬러감의 리넨 셔츠 소매를 둘둘 접어 올리고 그레이, 블랙, 화이트 등의 무채색 치노 팬츠를 입는 것만으로도 언제 어디에서나 근사하고 멋스럽게 차려 입은 느낌을 선사해 여름철 데일리웨어는 물론 주말 여행시 리조트룩까지 매년 각광받는 아이템이다.

이미 기본 리넨 셔츠 아이템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이라면 헨리넥 디자인의 리넨 셔츠를 주목해보자. 일반 셔츠와 달리 칼라가 짧아 더욱 시원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고 버튼의 채움 여부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