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스마트폰 대중화와 더불어 새롭게 떠오르는 제품이 있다. 바로 차량용 스마트폰 무선충전기이다. 차량 내에 스마트폰을 둘 곳이 마땅치 않아 불편을 호소하는 사람들과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충전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차량용 스마트폰 무선충전기는 자연스럽게 관심을 끌게 되었다.

현재 시중에는 다양한 휴대폰 무선충전기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최근 ‘아이지씨(IGC)’에서 출시한 차량용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와이플’이 뜨거운 화제다. 소비자들에게 선택 받은 와이플의 비결, 과연 무엇일까?

차량용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와이플은 세계 유일의 자석 거치형 스마트폰 무선 충전 거치대이다. 현재 상용화 되어있는 무선충전거치대 가운데 유일하게 자석으로 거치하는 제품으로, 사용자 입장에서는 차량 안에서 스마트폰을 충전할 때 선을 연결해야 했던 번거로움이 사라져 매우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충전하고 거치할 수 있다.

 

사실 휴대폰 무선충전기는 단 1cm만 떨어져도 충전이 되지 않는다는 단점 때문에 제품 대부분의 실제적인 충전효율이 낮을 수밖에 없다. 하지만 와이플은 한 번 세팅된 위치에 지속적으로 부착되어 무선충전기가 낼 수 있는 최대한의 충전효율을 보장함으로써 기존 무선충전기가 지닌 단점을 극복하고 있다.

아이지씨 관계자는 “와이플은 충전이 가장 잘 되는 위치에 반드시 부착되도록 ‘위치유도기술’을 개발해 탑재함으로써 매우 우수한 충전효율을 자랑한다”며 “기존 제품들에 실망했던 고객들에게 와이플은 새로운 해답이 될 것”이라 전했다.

뛰어난 충전기능과 유일한 자석형 무선충전거치대라는 장점을 앞세운 와이플은 운송업이나 영업직, 택시 운전기사 등 차량 안에서 스마트폰으로 업무를 보는 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특히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차량 내부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가정에서도 다양하게 쓰는 등 높은 활용성도 자랑한다. 실제로 구매한 고객들 가운데 사무실용이나 가정용으로 추가 구매를 하는 경우도 상당 수에 이른다고 한다.

한편, 아이지씨에서는 와이플의 뜨거운 인기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우선 연말까지 와이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탁상용 무선충전기 ‘프렌드’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페이지와 연계한 고객참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와이플과 각종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또 와이플 사용후기를 SNS에 올리는 고객에게 프렌드를 증정하는 사용후기 이벤트도 함께 펼치고 있다.

자석 거치형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 와이플과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사항들은 아이지씨 공식홈페이지(http://www.igcomms.com)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