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환절기를 지나 극심한 추위로 여기저기서 감기에 걸리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평소 면역력 강화를 소홀히 한 경우 남들보다 더 쉽고 더 강하게 감기몸살에 고생하게 된다.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면역력 강화에 좋은 식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 최근 녹십자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 ‘요거락토 프로바이오틱스’를 새로이 출시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체내에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을 일컫는 프로바이오틱스는 보통 유산균으로 알려졌는데, 러시아의 과학자 Elie Mechinikoff가 불가리아인들의 장수 비법을 Lactobacillus로 발효된 발효유의 섭취 때문이라는 것을 밝혀내어 노벨상을 받은 이래 유산균이 크게 각광받으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얼마 전에는 영국 영양학회가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를 통해 감기를 앓는 기간을 1~3일가량 줄일 수 있다고 발표하기도 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녹십자HS에서 금번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요거락토’는 특허 받은 BLS41김치분리유산균과 4중코팅 기술특허를 가진 일동 IDCC 7종 유산균 243억마리를 투입한 고단위 유산균이다 특히 우리나라 김치의 발효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젖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이 이용되어 한국인의 장에 잘 맞도록 설계되었으며. 소화에좋은 12가지효소와 곡물효소를 첨가하여 기능성을 강화하고 프리바이오틱스인 일동IDCC 사균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케피어그레인[티벳버서유산균]등을 첨가하여 기존 투입되는 유산균의 정착력 및 좋은유산균이 장내 잘 살 수 있도록 장내환경을 조성하는데 주력했다.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고, 합성착색료와 착향료는 빼 위해 요소를 차단했다. 특히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외에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셀렌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의 3중 기능성 식품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도움이 되도록 했다.

녹십자 요거락토를 판매 중인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 넘버원스(http://yeonje.kr) 담당자는 “이미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은 불규칙한 생활습관이나 배변활동이 힘든 경우, 혹은 장 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유명한데다, 제조사가 믿을 수 있는 녹십자이기 때문에 출시와 동시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출시기념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한 필수 면역력증강 건강식품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넘버원스는 현재 요거락토 출시를 기념해 2개월 분인 60캡슐들이 1박스를 1+1로 판매하고 있어 4개월 분을 한 번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건강식품에 중요한 유통기한을 고려해 2017년 4월까지의 기간이 충분한 제품들만 판매한다.

유난히 강한 추위가 예고되는 올 겨울은 면역력 강화를 위한 유산균제를 섭취해 건강을 사전에 관리해 봄은 어떨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