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6월 07일~06월 13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성공했을 때에 자신의 공을 생각하기 전에 당신과 함께 노력해준 사람들에 대해서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당신을 도와 성공을 이루어 낸 동료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고, 당신보다도 동료들에게 돌아올 보상에게 신경을 써 주세요. 그것으로 당신은 이제까지 함께해온 소중한 사람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예전에 실수를 한 것이나 범법행위를 한 적이 있다면 누군가 그것을 고발할 수 있습니다. 특히 행동을 조심해야 할 것이며 일을 처리해 나갈 때에는 부족한 면이 없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서로 좋지 않은 관계에 있는 사람과의 만남은 아예 피하는 것이 좋을 것이고 순간적인 화를 느낀다 하더라도 표출하지 않고 자신의 내부에서 삭힐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말실수로 인한 피해도 있을 수 있으니 타인의 험담을 하거나 실언을 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십시오.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언제든 등 뒤에서 칼이 날아올 수 있으니 늘 눈을 크게 뜨고 주위를 살펴야 합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람이라 할지라도 믿어서는 안됩니다. 가장 믿고 있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는 한 주이니 모두에게서 믿음을 거두어들여야 합니다. 사업에 있어서 동업자의 배신이 염려되니 중요한 결정은 두번 세번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절친한 친구에게 자신의 연인을 빼앗길 수도 있으니 근심은 크고 어찌할 도리가 없는 한 주입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가까운 사람과 금전적인 문제로 다툼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어정쩡한 채무이행 때문에 상대방이 분노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상대방의 정당한 요구 앞에 인정을 생각해달라는 당신의 변명이 궁색하게 들릴 뿐입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 할 지라도 돈 관리는 깨끗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으니 오래 두고 사귈 벗이라면 실망을 안겨주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충동적인 일을 벌리기 쉬운 한 주입니다. 이런 때일수록 왠지 모르게 들떠있는 마음을 가라앉히는 것이 급선무일 것입니다. 주변에 일도 많고 문제도 많을 것입니다. 아무리 솔깃한 제안도 평소보다 더 신중하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새로운 일을 찾기보다 현재 진행중인 일에 더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전혀 생각지 못했던 곳에서 금전이 들어오게 됩니다. 짜임새 있게 관리하지 않는다면, 오히려 당신에게 독이 되고 말 돈입니다.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행운만큼 사람을 당황케 하는 것이 없는 탓입니다. 당신이 얻은 행운 이상의 돈을 충동적으로 써버릴 지도 모르는 일이니 욕망의 고삐를 바짝 잡아 쥐시고 자신을 다스리기 바랍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뜻하지 않은 불로소득이 생기게 되는 한 주입니다. 뒤탈이 있는 돈은 아니나 빨리빨리 써버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계획에 없던 돈은 계획 없이 쓰게 되니, 시간이 지나면 알코올이 증발하듯 사라져 버립니다. 평소에 당신이 하고 싶었던 것이나 갖고 싶었던 것을 위해 써버리는 것이 그나마 가장 현명한 방법일 것입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사소한 실수로 당신의 좋지 않은 인상을 심어줄 수도 있는 한 주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술자리를 피하는 것이 좋으니, 당신의 술 실수로 지금껏 쌓아온 호감과 신뢰를 일거에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과음은 절대 금물이니 이성의 끈을 놓을 때까지 마시는 일은 절대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한번 잃어버린 신뢰는 되찾기 힘드니 찰나의 실수로 긴 후회를 겪는 일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당신의 일에 있어서 가까이에 있는 사람을 가장 조심하십시오. 당신이 그를 신뢰하는 만큼, 그는 당신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에게 치명적인 결정을 준비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늘 상대를 감시하고 의심하세요. 완전히 주의 한다해도 그의 위치상 당신에게 큰 타격을 입힐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중한 동료를 의심해야 하는 지금의 상황이 슬프기는 하지만 세상은 당신만큼은 순수하지 않습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바쁘다는 핑계로 당신의 부모님께 너무 무심하게 신경쓰지 않고 지내고 있지는 않은가요? 부모님 곁을 떠나 살며 당신이 드린 전화보다 당신이 받은 전화가 많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 되니 미안함이 이루 말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아무리 바빠도 시간을 쪼개어 부모님을 찾아가 뵈는 시간을 갖는 것이 어떨까요? 오래간만의 당신의 방문에 필시 뛸 듯이 좋아할 것입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정말이지 끈기가 필요한 한 주입니다. 처음에는 일이 잘 풀려서 느긋했지만 갈수록 일이 안 풀리고 앞으로 나아갈 기미가 보이질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중간에 손을 놓고 지레 포기해버린다면 시작하지 않은 것만 못합니다. 좀 더 결과를 기다려보기로 하고 계속해서 노력하십시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커다란 다툼의 원인이 되는 사소한 오해는 상대방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고 있을 때 생기기 쉽습니다. 더군다나 당신처럼 천상천하 유아독존의 마음가짐으로 상대방을 이해하려는 노력에 소홀하다면 하지 않아도 되는 다툼을 하게 되고, 결국은 쓸데 없는 에너지 낭비를 일삼게 되겠지요. 만약 어떤 사람에게 불만이 있다면 그 불만을 터뜨리기 전에 그 사람의 입장에서 한번 생각해보도록 하세요. '역지사지'라는 옛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닙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운세팡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