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애플의 첫 스마트 워치인 ‘애플워치’가 글로벌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다. 국내 출시까지는 아직 시간이 필요한 상황이지만, 정식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애플워치 액세서리 시장도 함께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인그램’에서는 애플워치 거치대 ‘아이스탠드’와 케이스 ‘아이쇼크’를 출시하며 새로운 애플워치 액세서리를 시장에 선보였다.

▲ ‘아이스탠드(iSTAND)’ 거치대

아이스탠드 거치대는 애플워치를 책상 위 등에 편하게 거치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충전 도킹 설계를 적용하여 손쉽게 충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알루미늄 소재를 이용한 원형 메탈바디로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을 최대한 부각시켰다. 다른 거치대와 달리 접착방식 패드를 기본 포함해 차량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 역시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 ‘아이쇼크(iSHOCK)’ 케이스

아이쇼크는 애플워치를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제품으로 소프트한 재질을 사용한 케이스다. 보호력뿐만 아니라 강하고 터프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전혀 다른 디자인의 애플워치로 변화를 줄 수 있다. 두 개 컬러 제품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어 출시하였고 취향에 따라 바꿔 사용할 수 있어 타사 제품과 차별성을 더했다. 현재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