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양질의 EBS강의들을 최신형 스마트폰으로 다운 받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는 EBS엠스쿨이 4월 29일 출시됐다.

EBS(한국교육방송공사)와 KT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사업인 EBS엠스쿨은 스마트폰이 필수가 되어 버린 현대사회에서 직장인, 수험생 등 학습을 원하는 사람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탄생했다.

 

EBS엠스쿨 관계자는 “학습자가 원하는 때에 어디서든 강의를 들을 수 있는 EBS엠스쿨은 콘텐츠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면서 “직장인과 취업준비생을 위한 인문학, 교양. 비즈니스 어학 관련 다큐멘터리, 토익, 토플 등의 강의부터 어린이, 초등학생, 중학생들을 위한 콘텐츠, EBS 수능특강 시리즈까지 다채로운 강의가 마련된다”고 전했다.

실제로 EBS엠스쿨에는 ▲영어(초등영어/초등 필수 영단어/SES 1~5/방과후 영어 등) ▲프리미엄 어학(토마토 토익 베이직/한일 종합 영문법/Complete Guide TOFEL/감자도리의 일본어 읽기 등) ▲프리미엄 TV(EBS 인문학 특강/장하석의 과학, 철학을 만나다/EBS CEO 특강 등) ▲초등(초등 필수 참고서 ‘만점왕’/초등 개념잡기/EBS 방학생활 등) ▲중학(TV 중학영어/M포스 수학/E포스 영문법 등) ▲수능∙내신(인터넷 수능/수능특강/수능 국어문법/EBS 기출문제 완전정복 등)의 다양한 인기강좌들이 폭넓게 수록되어 있다.

EBS엠스쿨 학습 매니저 기능도 눈에 띈다. 학습 매니저 기능은 다양한 콘텐츠 중 원하는 강의를 ‘나의 강좌’로 지정하면 강의별로 자신만의 학습 스케줄에 맞게 요일, 1일 강의 수를 선택할 수 있는 것. 이를 통 하면 자신이 계획한 강의를 등록된 스케줄에 따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한편, EBS-KT의 EBS엠스쿨 서비스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ebsmschool.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