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솔로 무대를 앞둔 틴탑 니엘이 주제곡 '못된 여자'(Lovekiller)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니엘은 12일 0시, 틴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솔로 앨범의 주제곡 '못된 여자'의 첫 번째 티저에 이은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얼마 남지 않은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서 니엘은 마이클 잭슨을 연상시키는 춤 선을 선보였다. 동작 하나하나에서 우러나오는 니엘 특유의 필 충만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네온사인이 펼쳐진 세트장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 솔로 무대를 앞둔 틴탑 니엘이 주제곡 '못된 여자'(Lovekiller)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출처/티오피미디어)

또한, 중간중간 보이는 관능적인 몸매의 여자 주인공과 니엘의 성숙한 눈빛 연기, 그리고 짧지만 니엘의 음색이 돋보이는 한 소절이 이번 주제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니엘의 첫 솔로 앨범 'oNIELy'의 주제곡 '못된 여자'는 틴탑의 '쉽지 않아'와 '우린 문제 없어'로 환상의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히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함께 해 더욱 화제가 됐다.

니엘 특유의 그루브하고 오감을 자극하는 개성 있는 음성이 돋보이는 곡이며 특히 힙합계의 실력파 랩퍼 도끼가 '못된 여자'의 특별참여는 물론 랩 작곡까지 직접 진행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니엘과 도끼의 만남이 색다른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니엘의 첫 솔로 앨범 'oNIELy'은 오는 16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에 앞서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첫 복귀 무대를 가진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