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오름컴즈는 자사의 마스크 브랜드 로아 마스크의 KF 94 휴버트 황사방역 마스크를 출시,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로아 마스크 R&D 최고 연구원에 따르면 로아 마스크 KF 94 마스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국산 원부자재(겉감, 안감, 코편, 이어밴드)와 MB필터를 사용했다. 또 방역 보건용 마스크의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 알루미늄 포장지에 한 장씩 개별 포장 되어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로아 마스크 R&D 최고 연구원은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를 완료한 로아 KF 94 휴버트 황사방역 마스크는 3중 구조에 3D 입체구조로 설계되어 방역효과는 물론 숨 쉬기 편한 통기성까지 확보했다”며 “SGS 인증의 녹슬지 않는 코조절 밴드(코편)과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인증의 편안한 이어밴드를 통해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과 불쾌함을 최소화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특히 국제적으로도 유명한 국내 마스크 부자재 공급망인 도레이첨단소재의 부직포 원단(겉&안감)을 사용해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며 “최근 허울뿐인 국내산 마스크 제품이 저가에 유통되며 신뢰도를 하락시키고 있지만, 로아 마스크가 진정한 국내산 마스크의 명성과 K 방역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로아 마스크의 화이트와 블랙 일회용 마스크에 이어 출시한 KF 94 마스크 역시 국내 및 국제 국가 인증 검사기관에서 다양한 시험검사를 통과했다. 대표적으로 한국마스크시험원(KML),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시험검사 성적서 및 마스크 안전기준 승인이 완료된 것은 물론 특히 1961년 설립된 KOTITI로부터 비말차단용 마스크 품질관리 기준 승인이 완료 되었다.

한편, 도톰한 일회용 마스크로 마켓로사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량 기록을 수립중인 로마 마스크 화이트와 한 겨울용 따뜻한 로아 마스크 블랙은 물론, 새롭게 출시된 KF 94 마스크 역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소비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아울러 ㈜해오름컴즈는 로아 마스크 KF-94 보건용 마스크의 경우 초소형-소형-중형-대형 라인업을 선보이며 모든 연령이 착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는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