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8급간호직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8급간호직공무원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8급간호직공무원은 전국 국∙공립∙시립병원 및 전국 보건소, 의료원, 재활원 등 국가가 운영하는 병원에서 근무하며 만 18세 이상의 간호사 또는 조산사 면허증 보유자가 응시할 수 있다. 시험과목으로는 서울시의 경우 생물, 지역사회간호, 간호관리 3과목이며, 지방직은 국어, 영어, 한국사, 지역사회간호, 간호관리 5과목이다.

 

8급간호직공무원은 타직렬 대비 낮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18년 시험 경쟁률을 비교하면 국가직 일반행정직의 경우 161:1을 기록한 반면, 보건진료직은 4.5:1을 기록해 최대 35배가량 차이가 나타났다.

따라서 에듀윌은 8급간호직공무원에 도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전체적인 내용파악과 세부내용 학습으로 탄탄한 기초실력을 완성하는 ‘기본이론’에서 시작해 중요한 이론을 정리하고 출제빈도가 높은 부분을 집중적으로 학습하는 ‘심화특강’을 거쳐 출제 예상 문제 풀이로 실전문제 적응력을 기르는 ‘핵심&문제풀이’까지 제공한다.

또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2019년도 8급간호직공무원 시험 대비 수험서를 제공하며 1:1 학습매니저를 통해 수험생 맞춤형 학습계획부터 정기학습 점검과 수험 고민 상담까지 개인별 관리를 제공한다.

에듀윌의 ‘8급간호직공무원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