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미양 / 디자인 이연선, 김미양]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9년 2월 15일부터 2월 17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극한직업
개요- 코미디 / 한국 / 111분
출연-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줄거리-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없었다!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 증인
개요- 드라마 / 한국 / 129분
출연- 정우성, 김향기
줄거리- “목격자가 있어. 자폐아야” 신념은 잠시 접어두고 현실을 위해 속물이 되기로 마음먹은 민변 출신의 대형 로펌 변호사 ‘순호’(정우성). 파트너 변호사로 승진할 수 있는 큰 기회가 걸린 사건의 변호사로 지목되자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증인으로 세우려 한다. “아저씨도 나를 이용할 겁니까?”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 의사소통이 어려운 ‘지우’. ‘순호’는 사건 당일 목격한 것을 묻기 위해 ‘지우’를 찾아가지만, 제대로 된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다. 하지만 그날의 이야기를 듣기 위해 지우에게 다가가려 노력하는 ‘순호’, 시간이 흐를수록 조금씩 ‘지우’에 대해 이해하게 되지만 이제 두 사람은 법정에서 변호사와 증인으로 마주해야 하는데…

▪ 알리타: 배틀 엔젤
개요- 액션, 어드벤처, 멜로/로맨스, SF, 스릴러 / 미국 / 122분
출연- 로버트 로드리게즈
줄거리- 인간의 두뇌를 가진 기계 소녀 그녀는 인간인가? 기계인가? 진짜 나를 깨워라! 모두가 갈망하는 공중도시와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고철도시로 나누어진 26세기. 고철 더미 속 모든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알리타는 마음 따뜻한 의사 이도의 보살핌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이도는 사이보그인 알리타에게 특별한 과거의 비밀과 영혼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미스터리한 과거로부터 그녀를 지키고자 한다. 한편, 새로운 친구 휴고는 알리타가 위험한 고철도시를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과 함께 기억을 되찾도록 돕는다. 알리타가 자신의 과거에 다가 갈수록 도시를 지배하는 악랄한 세력들이 그녀를 노리며 제거하려고 하고 자신이 착취와 약탈의 고철도시를 구할 수 있는 열쇠임을 깨닫게 된 알리타는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새로운 세상을 위해 통제된 세상의 무시무시한 적들과 맞서게 되는데…

▪ 해피 데스데이 2유
개요- 공포(호러), 코미디 / 미국 / 100분
출연- 제시카 로테, 이스라엘 브로우사드
줄거리- “죽을 때까지 놀아준다고 했잖아”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와 더 강력하게 돌아온 베이비의 끝내주는 호러테이닝 무비

▪ 기묘한 가족
개요- 코미디 / 한국 / 111분
출연-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 이수경, 정가람, 박인환
줄거리- “조용하고 평화로운 시골에 '기묘한 가족'이 살고 있었어요. 그리고 그 앞에 금쪽 같은 좀비가 나타났답니다.” 망해버린 주유소의 트러블메이커 가장 '만덕'은 우연히 만난 좀비를 집안에 들인다. 여타 좀비와 달리 반반한 외모, 말귀 알아듣는 ‘쫑비’를 보며 저마다의 속셈으로 패밀리 비즈니스를 꿈꾸는 가족. 리더인 맏며느리 '남주'를 중심으로 행동대장 장남 '준걸'과 브레인 차남 '민걸' 에너지 담당 막내 '해걸'에 물리면 죽기는커녕 더 젊어지는 좀비 '쫑비'까지! 이들의 기막힌 비즈니스는 조용했던 동네를 별안간 혈기 왕성한 마을로 만들어버리는데...

▪ 메리 포핀스 리턴즈
개요- 판타지, 뮤지컬 / 미국 / 130분
출연- 에밀리 블런트, 린-마누엘 미란다
줄거리- 행복한 상상을 이루어주는 해피메이커 ‘메리 포핀스’ 모두가 기다려온 가장 황홀한 경험이 펼쳐진다! 체리트리 가 17번지에 살고 있는 마이클과 세 아이들은 아내와 엄마를 잃고, 집까지 빼앗길 위기에 처해 슬픔에 잠긴다. 어느 날, 바람의 방향이 바뀌고 마이클의 가족에게 다시 돌아온 ‘메리 포핀스’는 사랑스러운 마법으로 가득 찬 황홀한 경험을 선사하는데…

▪ 드래곤 길들이기 3
개요- 애니메이션 / 미국 / 104분
출연- 제이 바루첼, 아메리카 페레라, 케이트 블란쳇, 킷 해링턴, 크레이그 퍼거슨, F. 머레이 아브라함
줄거리- 영원히 기억될 그들의 마지막 모험이 시작된다! 영원한 친구 히컵과 투슬리스의 활약으로 사람과 드래곤이 공존하며 평화롭게 살아가는 버크섬. 새로운 드래곤 ‘라이트 퓨어리’를 쫓아간 투슬리스를 찾다가 히컵은 누구도 찾지 못했던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를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 하지만 평화도 잠시, 역대 최악의 드래곤 헌터 그리멜의 등장으로 드래곤들의 안전과 버크섬의 평화까지 위협받기 시작하는데…

▪ 명탐정 코난:전율의 악보
개요- 애니메이션, 미스터리 / 일본 / 115분
출연- 타카야마 미나미, 야마자키 와카나, 카미야 아키라

줄거리- 음악가만을 노린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하고, 피해자들은 모두 유명한 피아니스트가 설립한 음악 아카데미 출신들임이 밝혀진다! 한편, 코난과 친구들은 세계적인 음악가들이 모이는 음악홀 설립 기념 콘서트에 초대된다. 이번 콘서트의 주인공 천재 소프라노 가수를 겨냥한 의문의 사건이 이어지는 가운데, 그녀를 위험에서 구한 코난은 오히려 범인의 표적이 되고 만다. 콘서트 직전, 코난은 누군가의 습격을 받아 쓰러지고 음악홀은 연이은 폭발로 불바다가 된다. 하지만, 란 일행을 포함한 천 명의 관객들은 그 사실을 알지 못한 채 콘서트가 계속되는데… 과연, 코난은 위기에 빠진 란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개요- 애니메이션 / 일본 / 99분
출연- 노자와 마사코, 호리카와 료
줄거리- 상상을 초월하는 새로운 적, 수수께끼의 사이어인 브로리의 등장. ‘힘의 대회’ 후 평화를 되찾은 지구. 그리고 더욱 강해지기 위해 수행에 몰두하고 있는 오공과 베지터 앞에 나타난 것은 지금까지의 그 어떤 적보다 강한 사이어인 브로리! 엄청난 전투력으로 오공과 베지터를 무기력하게 만드는 브로리와 또 다시 지옥에서 돌아온 프리저까지 뒤얽혀 서로 다른 운명을 살아온 세 사이어인들은 처절한 전투를 시작하고 오공과 베지터는 최후의 선택으로 본인들의 한계를 뛰어넘는 퓨전을 시도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