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언더나인틴’에서 칼군무로 감탄을 안긴 예비돌들의 첫 예능 도전기와 두 번째 순위 발표식이 공개됐다.

이날 연말을 맞은 예비돌들은 스페셜 MC 슈퍼주니어 이특과 신동, 그리고 여자친구 예린과 함께 연말 특집 ‘주간 예비돌’로 매력을 뽐냈다.

[사진 출처 : MBC ‘언더나인틴’ 캡처]
[사진 출처 : MBC ‘언더나인틴’ 캡처]

특히 예비돌들은 ‘주제곡 2배속 대결’을 펼쳤다. 보컬 파트는 ‘Go Tomorrow’(고 투모로우)로 하나인 듯 움직이는 각 잡힌 발재간, 부드러움과 파워풀함까지 보였고, 퍼포먼스 파트는 ‘We are young’(위 아 영)으로 자로 잰 듯한 안무와 연신 여유 있는 표정을 지으며 완벽한 칼군무로 멋과 재미를 대방출했다.

랩 파트는 ‘FRIENDS’(좋은사람)로 처음에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지만 걱정과 달리 편안하게 안무를 소화하며 안정감과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였으며 퍼포먼스 파트는 업그레이드 된 3배속 댄스까지 보여 2배속과는 차원이 다른 칼군무를 선보였고, 합이 척척 맞는 댄스 부스터로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눈 뗄 수 없는 안무를 보인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의 2배속 댄스 결과는 퍼포먼스 파트가 최종 우승했다. 우승을 거머쥔 퍼포먼스 파트는 간식과 야식 3종 배달권을 획득하며 승리를 기뻐했다.

한편 ‘언더나인틴’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며, 11번가 공식 홈페이지(www.11st.co.kr)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하루 2번 투표할 수 있다. 3차 온라인 투표는 오는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