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의 베일을 벗으며 주말 시내 곳곳에 새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오는 12월 발매하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척’이 텍스트로 표기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앨범은 버즈 특유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냈으며,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니앨범 ‘비 원(Be One)’ 이후 버즈 멤버들이 오랜 기간 작업한 앨범으로 음악적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였고 현재 버즈는 타이틀곡 ‘척’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특히 그동안 예능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 민경훈이 직접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롱플레이뮤직]
[사진/롱플레이뮤직]

한편, 버즈는 새 앨범 발매 이후 콘서트를 진행하는데 버즈의 연말 콘서트 ‘땡큐(Thank You)’는 12월 15일 부산(KBS 부산홀)을 시작으로 22일, 23일 대구(경북대학교 대강당), 31일 광주(김대중 컨벤션센터 다목적홀)와 2019년 1월 12일, 13일 서울(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버즈의 콘서트는 매년 티켓 오픈 때마다 많은 사람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으며 이번 연말 콘서트에서는 한층 더 풍성해진 밴드 사운드와 온몸을 들썩이게 할 다양한 히트곡들을 통해 잊지 못할 특별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