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용 브랜드 ‘정관장 천녹’은 지난 5일 영종도 스카이 72 GC 오션코스에서 VIP 고객을 초청하여 진행한 ‘프로암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정관장 천녹이 개최한 프로암 골프대회는 고객들의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골프계의 ‘테리우스’로 통하는 KPGA 프로골퍼 김태훈 선수와 정관장 천녹 VIP 고객들이 대회장을 찾아 경기를 즐겼다.

특히 지난 8월 약 통산 세 번째 우승을 거머쥔 프로골퍼 김태훈 선수가 직접 초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했으며, 함께 라운딩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관장 천녹은 이번 프로암 골프대회를 시작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해 정관장 천녹 관계자는 "천녹에서 골프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평소 천녹을 사랑하는 VIP고객들의 건강을 단순 제품 차원이 아닌 라이프스타일 차원의 건강 관리를 해준다는 마음으로 천녹 프로암 대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이들의 성원 속 대회를 마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정관장 천녹은 청정 자연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녹용에 6년근 홍삼과 엄선된 전통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를 지향한다"라며 "몸에 좋은 원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기력 회복, 체력 증진 등의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으며, 원재료의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