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직업상담사 2급 직업상담실무 2차 한권끝장’ 교재를 새롭게 출간했다고 밝혔다.

직업상담사 2급 2차 실기시험은 1차 시험과 달리 100% 주관식 서술형 시험으로 출제된다. 내용을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으면 풀 수 있는 객관식 시험과는 달리 2차 실기시험은 이해와 암기가 같이 이루어져야 합격할 수 있다.

이에 많은 수험생들이 1차 시험에 비해 2차 시험을 훨씬 어렵다고 느끼며, 합격률 또한 2차 실기 시험이 더 낮다.

‘2018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직업상담실무 2차 한권끝장’은 이러한 수험생들의 니즈를 반영해 직업상담사 2급 최종합격의 관문인 2차 실기 시험을 위해 꼭 알아야 할 내용들을 한 권에 담았다. 낯선 서술형 시험을 누구나 쉽게 대비할 수 있도록, 따라 쓰며 연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핵심 예제-핵심 기출문제-실전 모의고사’의 단계별 연습문제 구성으로 수험생들은 차근차근 학습하며 직접 답안을 완성하는 연습을 해볼 수 있다.

최신 출제기준을 반영한 직업상담 사례형 예상문제를 수록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새로운 출제기준으로 등장한 직업상담 사례형 문제를 대비하기 위해 이에 대한 예상문제를 수록하고 이와 함께 최신 출제기준을 반영한 사례형 문제까지 담아 완벽하게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본 수험서는 수험생들이 직전 최신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도록, 2018년 1~3회 기출문제를 따로 수록한다. 가장 최신 기출문제를 풀어봄으로써, 수험생 스스로 최신 출제경향을 확인할 수 있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별책부록인 기출족보 노트와 모범답안 연습노트(PDF)도 특별 제공된다. 기출족보 노트는 최신 5개년 기출복원문제 전 문항을 수록해 연도별, 회차별로 기출문제를 풀어보며 실력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연습노트는 각자 필요한 분량만큼 인쇄해 연습노트나 오답노트로 활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