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부산본점과 광복점에서 7월 18일(수)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3시에 각각 심리 대화법 전문가인 오수향 교수 (SHO대화심리연구소 소장)를 초청해 여름 특별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수향 교수의 대화법 특강강좌는 지난 5월 16일 롯데 광주점을 시작으로 오는 8월까지 롯데백화점 전국 22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가을학기에도 특별강연이 이어진다.

사진=롯데백화점 여름특별강연 중인 오수향 교수

오늘 진행되는 7월 18일 특강에서는 긍정의 말습관을 통해 심리 법칙과 사례를 통해 말습관의 중요성과 실제 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인간관계 속 긍정의 말습관을 알려준다. 긍정의 행동 변화로 꿈, 자존감, 인간관계, 돈, 건강 등 누구나 원하는 인생의 다섯 가지 큰 목표에 맞춰 바로 실천할 수 있는 긍정의 대화법을 통한 자기계발 행복 강연이다. 

7월 24일(화)에는 낮 12시 롯데 경기도 구리지점에 이어 8월 24일(금) 11시 30분부터 강연을 진행하며, 롯데 부산 센텀시티점과 롯데 부산 동래지점에서는 오후 2시 30분부터 '몸과 마음을 살리는 긍정의 말습관' 자기계발 대화법 여름학기 특별 강연이 개최된다. 

오는 9월 가을학기에는 9일(일) 오후 2시 롯데 창원점에서 <웃으면서 할말 다하는 사람들의 비밀>과, 10일(월) 오전 11시 롯데 대전지점에서 <아이의 미래가 바뀌는 부모의 황금말투>로 부모교육특강이 진행된다. 

9일 강좌는 일반 성인 자기계발 강좌로서 상처받기도 상처주기도 싫은 사람들의 심리대화법이라는 부제로 예스를 이끌어내는 심리대화법강연이며, 10일 강좌는 부모로서의 육아교육, 육아대화법 특강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강좌의 내용은 부모의 말로 아이의 잠재력, 인성을 변화, 향상시키는 대화육아로 구성된다. 

오수향 교수는 “ 학습능력은 물론 감성지수, 창의성과 예술성, 경제관념과 독립심, 도덕성과 리더십을 높은 수준으로 이끌어 내는 육아법 강좌로서 지능 및 인성을 두루 갖춘 능력과 마음가짐까지 훌륭하게 갖춘 아이로 성장시키는 대화육아법 강좌를 진행할 것” 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