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필로소피(philosophy)’가 지난 6월 29일(금)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1층에 오픈한 럭셔리 코스메틱 편집숍 ‘라코스메띠끄(la cosmetique)’에 입점했다.

라코스메띠끄는 기초존, 색조존 및 MCN존, 메이크업바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편집숍이다. 명동 롯데 영플라자 라코스메띠끄에는 필로소피의 인기 제품인 퓨리티(purity) 라인의 스킨케어를 비롯해 바디 제품,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필로소피는 이번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7월 말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퓨리티 라인의 3가지 신제품 ‘퓨리티 모이스춰라이저’, ‘클레이 마스크’, ‘미셀라 워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이 한정 제공되며,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미티드 에코백을 증정하고 있다.

필로소피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 5월 가로수길 필로소피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데 이어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라코스메띠끄에 입점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국내 유통망을 더욱 확대해 고객들이 더 쉽고 편하게 브랜드를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필로소피는 명동 롯데 영플라자 라코스메띠끄를 비롯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및 킨텍스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시코르 8개 지점과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