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벨레(welle)가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입점해 상품들을 선보이며, 벨레 서큘레이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술과 감성이 결합된 상품들을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리빙 브랜드 벨레(welle)는 진흙 속에 숨은 진주 같은 제품과 브랜드를 발굴하고 가치를 탐구해서 소비자들에게 트랜디하게 소개하는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지난 5월부터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벨레는 29CM에 시즌상품인 벨레 에어 서큘레이터(W-AC880)를 입점하였으며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7월말까지 진행한다. 

벨레 에어 써큘레이터(W-AC880)는 파스텔 톤의 화이트/민트 두 가지 컬러의 클래시한 디자인으로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이미 소개된 바 있는 디자인제품이다.

그 외에도 기존의 써큘레이터들의 단점으로 꼽혔던 세척이 힘들다는 점을 개선해서 전면망을 버튼으로 쉽게 분리, 내부 청소를 손쉽게 할 수 있어서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부드럽고 편안한 바람부터 강한 바람까지 3단계로 풍량 조절과 좌우회전으로 서큘레이터의 기본기능도 충실한 매력적인 상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벨레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자연이 주는 감성과 스마트한 기술이 결합된 리빙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서 소개하는 것”이 벨레가 추구하는 방향이며, “앞으로도 생활에 꼭 필요한 트랜디한 상품들을 계속적으로 선보일 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