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하반기 대비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편 with PSAT’을 출간했다.

이는 지난 상반기 공기업 NCS 부문 에듀윌 공기업통합편의 개정판으로,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춰 교재 콘텐츠를 강화해 새롭게 출간되었다.

교재는 NCS에서 90% 이상 출제되는 의사소통능력, 수리능력, 문제해결능력을 위주로 집중 구성돼 높은 적중률을 이끌어낸다.

특히, 채용 분야별 대표 공기업의 채용 전형 및 필기시험 출제 영역을 정리해 수록한 것은 물론, 많은 공기업에서 실시하는 직무수행능력평가와 자기소개서/면접/인성검사까지도 심도 있게 다뤄 해당 교재 한 권으로 NCS 기반 채용의 모든 것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영역별 대표 기출유형을 분석해 유형별 설명과 시간관리 TIP 및 단계별 문제 접근법을 제시하였다. 실질적으로 문제를 푸는 데 유용한 팁을 제시해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한다. 

그리고 최근 자주 출제되고 있는 PSAT 기출 변형문제를 분석/수록해 고난이도 문제까지 대비할 수 있으며, 주요 기업별 다양한 형식의 모의고사 5회분을 수록하였다. 

이 외에도 무료 동영상 강의, 암기 미니북, 특별 자료(PDF) 등의 다양한 특별 부록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