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인까사' 본점에서 코오롱 정품 샤무드쇼파와 우드슬랩 식탁 전 제품 파격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동시에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인 인까사는 신혼가구인 침대, 화장대,협탁 침실세트 및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라 전했다.

최근 리빙트렌드로 우드슬랩과 샤무드쇼파, 카페 및 신혼집 인테리어 식탁이 주목을 받고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까사 이방석 점장은 "최근 고객님들의 니즈를 반영해 친환경 우드슬랩 제품을 대량으로 입고했다. 우드슬랩이란, 통원목을 수직면으로 잘라낸 나무판을 의미한다. 흔히 알고 있는 나이테(수평으로 잘라내서 보이는)의 측면 무늬를 자연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으로 나무의 본질과 속살을 시각, 촉각을 통해 만끽할 수 있다."며, "친환경원목 가구점인 파주가구단지 인까사 또한 고가의 우드슬랩 제품을 대량 입고하고 마진을 줄여 착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기획전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샤무드쇼파는 패브릭 고유의 따스한 느낌과 천연가죽쇼파의 장점인 100%방수라는 점을 고루 갖춘 샤무드 코오롱 정품 쇼파를 인까사에서 세일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특별전 행사에서는 가장 많이 찾는 침실가구세트 및 원목가구와 수입매트리스 나이트세라피,굿드림 매트리스,더 프리모,힐커 매트리스 또한 함께 할인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특히 수입매트리스 직영매장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직구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까사 관계자는 “고가의 상품들을 부담없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특별 기획전을 준비하였다. 전 제품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인까사 파주본점은 고양, 일산, 파주가구단지와 5분 거리이며 일산호수공원, 라페스타, 킨텍스 등 자동차로 30분 이내 방문이 가능하다. 파주운정가구단지 초입에 위치하고 있으며 1,2층 쇼룸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모던스타일부터 북유럽풍 스타일까지 친환경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