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경찰행정과(경찰행정학과) 과정이 경찰공무원 단기합격반 2019학년도 신입생 우선 선발 모집을100% 면접전형을 통해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을 경찰공무원으로 양성하기 위해 교내에 경찰 단기합격반과 경찰행정 특채반을 운영하여 경찰시험의 전 과정을 전임 교수진의 1:1 학습 컨설팅을 통해 지원하고 있고 경찰관 양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서울현대 경찰행정과 과정은 교내에서 태권도, 합기도, 유도 등 교내 수업과 10회 무도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무도 단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경비지도사 자격증과 실용글쓰기 특강을 통해 시험대비 가산점 5점을 취득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이와 관련 이 학교 경찰행정과 과정 관계자는 “실제 시험장과 동일하게 모의 테스트와 타케이 악력기, 푸쉬업센서 등 전문 장비를 구비하여 체력 전문 교수진의 실질적인 피드백을 통해 학생들이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체크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현대 경찰행정과 과정은 경찰공무원 단기합격반으로 전국 2년제 경찰학과 대학,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을 대거 배출하여 고용노동부를 통해 14년 연속 최우수학교로 선정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