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소사이어티(대표 최종국)가 가정의 달 및 M-Society MBA  교육 15주년을 기념해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경영교육 대표과정으로 꼽히는 매니저소사이어티의 M-Society MBA 과정은 핵심인재를 리더로 육성하는 교육과정으로 온라인 사전학습과 오프라인 사례학습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으며, 최고의 전문가 그룹이 체계적으로 지도하고 있다. 

수강생들은 마케팅, 회계, 재무관리, 전략경영, 인사조직관리 등 단계별 학습을 통해 경영학의 핵심지식을 체득하게 되고 교육과정에 함께 참여한 인재들과 함께 폭넓은 네트워킹이 가능하다. 

매니저소사이어티는 5월 감사이벤트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5월 한 달 동안 MBA과정 58기를 신청할 경우 20만 원의 교육비 할인과 동시에 1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5월 19일부터 5개월 간 진행되는 58기 교육과정의 입학생에게는 특전으로 MBA 특강 및 한일 경영인 리더십 워크숍 등 참가 우대, 평생교육 차원의 평생 복습기회 제공, 수강생 여건을 고려한 휴학 및 복합 제도 운영, 청장년 대상 멘토링, 커리어 컨설팅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매니저소사이어티의 MBA 과정은 중소기업 인재의 교육비 부담 경감과 참여기회 확대를 위해 정부지원금에 MBA 지원금을 추가해 수강생의 부담을 대폭 줄였으며, 연중으로 중소기업 인재 교육지원혜택이 제공돼 최대 70만 원의 교육비를 지급받을 수 있다. 

각자의 역량에 따라 난이도별 온라인 경영한 단일과정도 수강할 수 있어 수강생들의 부담을 덜었으며,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장 박철순 교수 등 전문가로 구성된 과정별 주임교수진이 탄탄하게 구성됐다. 

이 외에도 MBA 교육을 이수한 후 검정시험을 통해 경영관리에 요구되는 경영능력을 함양하고 이를 인증할 수 있는 CBMP(경영관리능력인증) 자격증을 취득기회도 주어진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