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미용학원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이 평창올림픽 참여 등 미용에 관련한 실무경험 및 행사 참여를 통해 업체와의 지속적 교류를 꾀하는 메이크업 현장실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학원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메이크업 디자인팀 디자이너로 참가해, 메이크업 현장에 직접 활동하면서 수강생들에게 누구나 경험할 수 없는 현장실무 프로그램을 제공했다고 한다.

또한 최근에는 명지대 용인캠퍼스 벚꽃길 행사 참여 및 뮤지컬 ‘마농’의 메이크업 팀으로 참여하게 되면서 수강생들은 공연분장 및 무대분장 현장실무경험을 쌓는 기회가 주어졌다. 
위와 같은 특별 행사 참여와 함께 디지털 메이크업 프로그램과 웨딩 메이크업에 관심 있는 수강생들을 위해 웨딩홀과의 협약을 통해 매주 웨딩홀 신부, 신랑 및 혼주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다고 한다.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 분당캠퍼스 강사진은 “미용은 현장실무가 중요하지만 현장경험을 쌓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다. 그래서 우리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 분당캠퍼스는 수많은 현장실무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수강생들이 미용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분당미용학원 KBS미디어텍뷰티미용학원은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의 과목과 국가자격증, 취업 및 창업에 대한 과정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