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인포그래픽]
이번 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 [인포그래픽]
  • 보도본부 | 이연선 pro
  • 승인 2018.04.2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김지영/ 디자인 이연선] 4월 둘째 주에는 어떤 책들이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을까요? 교보문고에서 2018년 4월 9일부터 4월 15일까지 영업점과 인터넷에서 도서와 eBook을 합산해 1주일 간 가장 많이 판매된 책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1위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 - 워너원 포토 에세이
저자- CJ E&M
출판사-아르테팝(artePOP)
책 소개- 이 책은 2017년 8월 7일 워너원의 데뷔 이후부터 최고의 한 해를 보냈던 2017년 활동을 담은 포토 에세이이다. 첫 번째 미니 앨범 ‘1X1=1(TO BE ONE)’과 감성적인 모습으로 돌아온 ‘1-1=0(NOTHING WITHOUT YOU)’의 앨범 재킷 촬영 현장과 뮤직 비디오 촬영 현장 등 워너원의 앨범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다.

2위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 아직 행복을 기다리는 우리에게
저자- 곰돌이 푸
출판사- 알에이치코리아
책 소개- 어떤 상황에서든 여유와 미소를 잊지 않는 곰돌이 푸를 다시 기억하고 만나는 일은, 반복되는 삶 속에서 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하는지를 잊어가는 우리에게, 다시 한 번 행복에 관한 희망과 의미를 되새기게 해줄 것이다. 푸의 메시지와 초기 삽화부터 우리에게 익숙한 만화영화 속 곰돌이 푸의 삽화가 담긴 책이다.

3위 모든 순간이 너였다
저자- 하태완
출판사-위즈덤하우스
책 소개- 어쩐지 막막한 밤, 당신에게 공감과 위안이 되는 빛나는 이야기. ‘나, 이대로 괜찮은 걸까?’ 바쁜 일상을 살다 보면 문득 내 마음은 돌보지 못한 채, 나의 모든 순간은 정신없이 흘려보낸 채 어두운 밤을 맞이하게 되는 순간이 있다. 이 책은 그런 지친 밤, 누군가 나에게 꼭 해주었으면 싶었던 말을 가만히 건네는 책이다.

4위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 - 함부로 무시당하지 않는 말투는 따로 있다
저자- 나이토 요시히토 / 이정은 역
출판사-홍익출판사
책 소개- 저자는 상대가 무례한 말을 한 것은 당신이 ‘만만해 보여서’라며 반드시 두 배의 말로 돌려주거나 그것이 어렵다면 표정으로 보여줘야 다음부터는 그런 일이 없다고 조언한다. 책에는 만만해 보여 상처나 스트레스를 받는 사례들이 실려 있으며, 그 순간 꼭 필요한 말을 센스 있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5위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 인생 자체는 긍정적으로, 개소리에는 단호하게!
저자- 정문정
출판사-가나출판사
책 소개- 일상에서 만나는 무례한 사람들, 사람마다 관계마다 심리적 거리가 다르다는 점을 무시하고 갑자기 선을 훅 넘는 사람들에게 감정의 동요 없이 단호하면서도 센스 있게 할 수 있는 의사표현에 대해 이야기하는 책이다.

6위 82년생 김지영
저자- 조남주
출판사- 민음사
책 소개- 서민들의 일상 속 비극을 사실적이면서 공감대 높은 스토리로 표현하는 데 재능을 보이는 작가 조남주는 이번 작품에서 1982년생 '김지영 씨'의 기억을 바탕으로 한 고백을 한 축으로, 고백을 뒷받침하는 각종 통계자료와 기사들을 또 다른 축으로 삼아 30대를 살고 있는 한국 여성들의 보편적인 일상을 완벽하게 재현한다.

7위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 모의고사 vol.2
저자- 이선재, 선재국어연구소
출판사-에스티유니타스
책 소개- 공무원 지방직 시험을 앞두고 실전 감각을 키우고 싶은 수험생을 위해 선재국어가 제시하는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이다. 지방직 기출 변형 문제와 실전용, 문학 강화용 모의고사를 수록하여 수험생이 출제 경향을 확실히 파악하고 최종적으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여 실전에 대비할 수 있게 하였다. 단계별로 암기하는 핵심 자료선과 총 18회의 모의고사로 구성되어 있다.

8위 죽는게 뭐라고 - 시크한 독거 작가의 죽음 철학
저자- 사노 요코 / 이지수 역
출판사-마음산책
책 소개- 이 책은 《사는 게 뭐라고》의 저자 사노 요코가 말하는 ‘훌륭하게 죽기 위한 기록’이다. 그녀는 암 재발 이후 세상을 뜨기 두 해 전까지의 기록을 이 책으로 남기게 된다. 산문들과 대담, 작가 세키카와 나쓰오의 회고록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글 속에는 그녀의 신념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녀는 “돈과 목숨을 아끼지 말거라”라는 신념을 지키며 죽음을 당연한 수순이자 삶의 일부로 겸허히 받아들인다.

9위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 냉담한 현실에서 어른살이를 위한 to do list
저자- 김수현
출판사-마음의숲
책 소개- 이 책은 우리가 온전한 ‘나’로 살아가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말해준다. 돈 많고 잘나가는 타인의 SNS를 훔쳐보며 비참해질 필요 없고, 스스로에게 변명하고 모두에게 이해받으려 애쓰지 말라고 이야기한다. 불안하다고 무작정 열심히 할 필요 없고, 세상의 정답에 굴복하지 말라고 응원한다. 인생의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더 이상 상처받지 말고, 누군가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만의 문제라고 착각하지 말라고.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말, 나답게 살라고 말한다.

10위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6
저자- 배아이
출판사-겜툰
책 소개- 자신을 제로라 소개하는 전학생. 현지는 어쩔 수 없이 길안내를 위해 학교로 돌아가고 그사이 나래의 간호로 눈을 뜨게 된 동석은 기억을 잃은 채로 사라진다. 한편, 패션 동아리부에 들어간 가람과 준형은 별관 안 창고에서 원단을 꺼내 나르던 도중, 또 다른 소문을 듣게 되어 조사에 들어가는데…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