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지수] 가족과 함께 할 때, 혼자서 울고 싶을 때,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스를 한껏 더 즐기고 싶을 때, 당신은 어떤 영화를 선택하나요? 많은 영화들 속에서 결정을 내리기 어려운 당신에게 무비레시피가 영화를 추천, 요리합니다.

◀프롤로그▶
시빌 워 이후 와칸다의 왕위를 이어받은 티찰라. 아이언 맨을 능가하는 천재적인 지능과 재력. 그리고 캡틴 아메리카에 필적하는 뛰어난 신체능력. 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 ‘비브라늄’과 왕좌를 노리는 숙적들의 음모가 전 세계적인 위협으로 번지자 세상을 구할 히어로 ‘블랙 팬서’가 피할 수 없는 전쟁에 나섭니다. 마블 역사상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의 등장. <블랙 팬서> 입니다.

◀MC MENT▶
2018년 대한민국의 또 한 번의 마블 열풍을 이끌고 찾아온 블랙 팬서. 블랙 팬서는 올해 가장 기대되는 영화TOP2로 선정되는 진기록을 달성하는 것은 물론, 마블 영화 사상 가장 높은 사전 판매량을 기록하며 올 한 해가 ‘블랙 팬서의 해‘가 될 것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마블이 선택한 차세대 천재 감독 라이언 쿠글러는 2014년 칸영화제, 선댄스영화제 등 유수 영화제에서 주요 상을 석권하기도 한 세계의 주목을 받는 감독이 맡았는데요.

긴장감 넘치는 액션과 압도적인 비주얼은 물론 탄탄한 스토리까지… 라이언 쿠글러 감독의 완벽한 연출 속에서 탄생한 블랙 팬서는 어떤 모습인지. 아직 못 본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오늘 무비레시피에서는 전 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블랙 팬서>를 요리 합니다.

지난 5일 블랙 팬서 4인방이 내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국내 팬들의 마블 사랑에 보답한 건데요. 이와 더불어 글로벌 프리미어 일정에 맞춰 국내 언론과 관객들이 인터내셔널 최초로 블랙 팬서를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었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는 마블 역사상 이례적인 행보로 그들이 대한민국 영화 시장에 얼마나 큰 관심을 두고 있는지를 알 수 있는 부분이죠. 또 블랙 팬서가 유독 우리나라에서 개봉 전부터 큰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바로 부산에서의 촬영 때문입니다. 영화 예고편에서부터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장면들은 국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죠.

영화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한국 특유의 장소, 그리고 그 장소에서 벌어지는 마블만의 액션신들은 영화의 관람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알고 보면 좋을 관람 포인트 살펴보죠.

◀에필로그▶
왕위에 오른 티찰라. 그리고 와칸다를 위협하는 남자 에릭 킬몽거, 그는 왜 왕국의 분열을 일으킨 것일까요? 둘 중 진정한 블랙 팬서는 누가 될까요. 마블이 새롭게 선보이는 새로운 히어로 블랙 팬서의 등장.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가는 마지막 관문. 2018년 마블의 해를 여는 영화. <블랙 팬서>입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제작진 소개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연선 / 연출 : 홍지수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