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에스.티. 듀퐁 슈즈(S.T. Dupont shoes)가 설을 맞이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2월 8일부터 28일까지 에스.티. 듀퐁의 146주년을 기념해 스니커즈에 자신이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주는 각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니커즈는 신화 속에 등장하는 ‘영원함’을 상징하는 불사조 ‘피닉스’를 모티브로 했으며 소가죽 소재로 제작됐다. 각인은 음각, 금박, 은박으로 총 6글자를 새길 수 있다.

남성화 뿐만 아니라 여성화도 출시된다. 또한 남성화, 여성화 동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니셜 각인 이벤트는 460족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전국 백화점 매장과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온라인 공식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즉석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경품 이벤트는 2월 8일~15일까지 진행하며, 100% 당첨 이벤트로 구매 고객 한정으로(일부 품목 제외) 스크래치 쿠폰이 발급된다. 경품은 황금 개가 각인된 골드바 1돈, 황금 개 모양의 저금통, 에스.티. 듀퐁의 캐주얼 양말 3족 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및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개띠해에 태어난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에스.티. 듀퐁 슈즈는 하이 퀄리티의 가죽 소재를 활용한 다양한 캐주얼라인의 슈즈와 클래식 슈즈 컬렉션을 제안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