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CiT코칭연구소(대표 박정영)는 카카오 스토리펀딩에서 ‘1인 1코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총 13인의 코치가 전담된 일대일 코칭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1월에는 현재 통용되고 있는 개인코칭비용 30~50% 수준의 펀딩 비용으로 제공된다.

구체적인 프로그램 구성은 ▲작지만 위대한 나만의 습관 만들기 ▲출근하기가 죽기보다 싫은 나 ▲사춘기인 내 새끼와 소통하기 등의 5개 프로젝트로 이뤄졌다. 이 중 ▲작지만 위대한 나만의 습관 만들기의 경우엔, 다른 4개의 프로젝트와 달리 30일 과정이며 한 주 단위로 코치와 일대일 전화코칭(총5회)을 하고 전화코칭 사이에는 카톡으로 코칭이 진행된다.

코칭 신청은 카카오 스토리펀딩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관심 있는 프로젝트 주제를 선택해 일대일 코칭을 바로 신청할 수 있다. 코칭 진행은 본인이 선택한 코치와 평균 1시간의 전화코칭으로 이뤄지며 코칭 횟수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 신청할 수 있다. 보통은 3회 이상이 추천된다.

박정영 대표는 “코칭은 개인의 주도적 삶을 위한 최고의 투자이자, 선물이다”면서 “코치와 함께 자신의 삶을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설계하여 개인의 성취와 행복을 확장시켜 나가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