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결혼박람회 및 ‘2018년 봄 신상 웨딩드레스컬렉션 시즌4’ 전시회가 오는 1월 27일 오후 3시 200쌍 한정 초대로 ‘씨엘드포레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주최업체인 ‘VIP웨딩’은 대봉동 웨딩 거리에 위치한 150평 규모의 대형 웨딩전시관을 운영하고 있는 대구웨딩컨설팅 전문업체로 웨딩드레스컬렉션은 대구 최고급 라인의 웨딩드레스샵의 웨딩드레스를 모델들의 직접 연출하는 웨딩드레스컬렉션으로 200쌍 한정으로 진행된다. 

씨엘드포레에서 제공하는 랍스타&갈비탕 코스 식사를 하면서 20여 명의 모델들이 직접 연출하는 100여벌의 브랜드 드레스를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웨딩포퍼먼스 공연도 함께 볼 수 있으며, 200쌍의 VIP 신랑신부에게만 제공된다

대구웨딩박람회&대구웨딩드레스컬렌션에서는 1:1 맞춤 웨딩 스타일링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며, 대구 지역 HIGH-EDN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번 행사장에서는 대구웨딩홀, 대구스드메, 한복, 허니문 등을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예산을 미리 짜볼 수 있다.

대구웨딩샵 아뜰리에레이나, 이승현웨딩, 로즈로사 등과 대구맞춤예복 포트가먼트도 참여하며 신랑신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 줄 대구웨딩스냅 스토리비, 노벨라스냅, 천유삼스냅 등의 메인 포토그래퍼들이 직접 참여한다. 

또한 롯데jtb여행사에서도 오프라인 최저가 할인, 허니문 30P 스냅앨범, 롯데면세점 할인권, 여행용가방, 수중카메라, 비치샌들, 목베개 등을 증정한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및 웨딩드레스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가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