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동국대학교(이하 동국대)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인 동국대학교 전산원(이하 동국대 전산원)이 기말고사 시험기간 중에 재학생들에게 면학분위기 확산을 통해 학구열 독려를 위한 열공 이벤트를 12월2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람실 및 강의실을 24시간 개방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참여하는 학생들에게는 시간대별로 빵, 음료, 에너지바 등의 간식과 커피 핫초코 녹차 율무차 등 무료로 지원한다. 

이와 관련 동국대 전산원 측은 “교내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한 지원은 2017년 대학 편입과 대학원 진학 합격자 243명 등 누적 2,657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는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러한 성과는 2018년에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동국대 전산원은 신입생 편입영어무료특강, 시험기간 중 열람실 24시간 개방, 방학 중 각종 특강 개최, 각종 장학금 지급 등 재학생들을 위한 지원을 통해 인서울 대학 편입 및 대학원 진학자를 매년 꾸준히 배출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국가평생교육진흥원 450여 개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중 우수교육기관(BEST ACBS)으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2016대한민국 혁신경영대상 인재경영대상, 머니투데이 2016년 상반기 교육부문 히트상품, 2017중앙일보 교육부문 히트브랜드 대상과 2017조선일보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