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웹하드 서비스 넷파일이 스마트폰 스트리밍 서비스를 오픈하고 12월 1일부터 모바일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파일 회원이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동안 무료로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동영상 파일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다.

관계자는 "넷파일은 국내 최대 규모의 공유파일 및 콘텐츠를 제공하고 쉽고 간편한 데이터 검색 및 다운로드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저장공간 및 보관기간이 무제한이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이고 실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넷파일 전용프로그램을 사용해 윈도우 탐색기 방식의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빠른검색과 다양한 검색옵션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서비스 이용 및 활동 정도에 따라 N포인트 등의 다양한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넷파일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넷파일이 스마트폰 스트리밍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앞으로 넷파일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넷파일 회원이면 누구나 다양한 장르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무료이용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넷파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