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대화법, 양육커뮤니케이션전문가 오수향 교수가 오는 11월 15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황금말투(미래의 창)'주제로 저자 강연회를 개최한다. 

금번 세미나는 교보빌딩 23층 세미나실에서 열리며,  CEO와 조직의 구성원, 직장 내 조직원간의 소통, 부모와 자녀간, 부부간 등 다양한 관계대화법 등에 대해 소개한다.

이번 출간 강연회의 오프닝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성악가로 이태리 비옷티 국제성악콩쿨 우승 및 세계적인 국제성악콩쿨에서 7차례 우승하며 유럽과 국내무대 주역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바리톤 석상근(석마에) 성악가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된다.

당일 오프닝무대에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지금 이 순간', 푸르른 날 (서정주 시/송창식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수향 교수는 “ 이번 강연회는 황금말투로 인생 역전, 말 한마디에 답이 있다는 주제로 대화는 일방통행으로 이루어지는 게 아니라 쌍방향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내용에 대해 소개할 것” 이라며 “ 많은 사람이 대화를 어려워하는 가장 큰 이유는 대화가 상대와 주고받는 캐치볼이라는 점을 간과하기 때문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평안한 삶을 살고 싶다면, 좋은 관계 맺기가 먼저다. 그리고 그 관계 맺기의 KEY는 ‘말’에 있다! 제대로 정곡을 찌르는 ‘말 한마디’는 삶을 뒤흔들 정도로 힘이 있다” 고 전했다. 

한편 오수향 교수는 EBS육아학교오수향의대화육아 방송강사로 재직하며 한세대 교양학부, 방송통신대 프라임칼리지에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으며, 자기계발 저서인 『1등의 대화습관』과 『말의 힘으로 키우는 대화육아』, 신간 커뮤니케이션 저서인 『황금말투』의 저자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