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고든램지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이목을 끌고 있다.

뉴스1은 고든램지가 오는 18일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 참여한다고 보도했다.

고든램지는 스코틀랜드 출신 셰프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요리사로 이번 출연에 직접 요리까지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고든램지 SNS)

고든램지 출연 소식에 '냉장고를 부탁해' 시청자들은 독특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뻐하기보다 독설가로 날리던 그 고든램지가 국내 방송에 출연한다는 것에 이유가 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다수 네티즌들은  "jaej**** 한국에 가게내나?" "rain**** 요즘 힘드냐? 왜 한국에..." "lks2**** 요즘 영국 티비에서 쿡방이 끝났나.." "bx5k**** 헐? 이거 실화냐??" "lsh0****????????고든램지 한국에 뭐 약점 잡힘???" "rkdt**** 아니 왜 형이 거기서 나와?" "quda**** 진짜 약점 잡힘???? 맥주도 마시더니" "mode**** 한국으로 시장 넓히려다보다..." "kell**** 고든램지라니 섭외력ㄷㄷ"라는 등 반응을 보인다.

여기에 더해 벌써부터 고든램지의 출연 방송 내용을 상상하는 이들도 있다. 이들은 "yoo0**** 김풍한테 져야 개꿀잼" "oke1**** 냉장고에 재료들 얼러있는거 보고 욕할 거 같다" "jins**** 다른요리사들꺼 먹고 쌍욕할까봐.. 난 그게 편집안됐으면 좋겠다ㅋㅋ 재밌겠어" "kkw2****나와서 다른셰프들 요리먹고 방송카메라 눈치안보고 솔직하게 독설 쏟아부엇으면 개꿀잼일듯" "kno7**** 요리사가 쿡방 나온다는데 왜 ㅋㅋㅋ 나와서 먹는것도 아니고 요리한다는데 ㅋㅋ 오승환이 램지꺼 먹고 무표정하면 개웃기겠네" "milp**** 홍성흔 오승환 모두 영어 되니까 괜찮겠네 나름, 고든 램지 기대된다"이라는 등 기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