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디자인 김민서]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오징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바닷가에서 오징어를 잡는 꿈
바닷가에서 오징어를 잡는 꿈은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지혜로운 딸을 낳는 꿈이다. 

2. 마른 오징어를 먹다가 이빨이 부러지는 꿈
마른 오징어를 먹다가 이빨이 부러지는 꿈은 일신상에 예기치 못한 불행한 사고가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3. 마른 오징어를 불에 굽는 꿈
마른 오징어를 불에 굽는 꿈은 채산성이 좋은 사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게 될 수도 있다. 

4. 물오징어로 요리를 만드는 꿈
물오징어로 요리를 만드는 꿈은 사업경영 합리화로 새로운 상품을 개발해 놓고 때를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5. 오징어가 물기둥을 타고 하늘로 튀어오르는 꿈
오징어가 물기둥을 타고 하늘로 튀어오르는 꿈을 꾼다면 이는 뜻밖에 승진하여 출세하게 됨을 알리며, 입학,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승리 등의 길조이다. 

6. 마른 오징어를 먹는 꿈
마른 오징어를 먹는 꿈은 흔히 여성이 많이 꾸는데 이것은 여성의 성적 욕망을 나타내며, 현실에서도 그 욕망은 성취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오징어’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