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팬들의 故 김주혁 조문은 가능할까. 김주혁 소속사 측은 김주혁 팬들이 빈소를 조문할 수 있도록 분향소 마련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처음 이송된 병원 사정으로 인해 뒤늦게 차려진 김주혁 빈소에는 많은 스타들이 조문을 다녀간 상황이다. 김주혁 빈소 조문은 현재 유족 요청에 따라 비공개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지만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김주혁 조문을 하고 싶다는 팬들의 목소리가 높은 까닭에 소속사가 김주혁 조문이 가능한 분향소 마련을 고려 중이다.

(사진=김주혁 SNS)

김주혁 뿐 아니다. 대부분 황망히 세상을 떠난 스타들의 경우 팬들이 마지막 애도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대표적 예는 지난 2014년 세상을 떠난 고 신해철이다. 당시 유가족들은 평소 팬들과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던 고인을 위해 팬들에게도 조문을 허용했고 많은 팬들이 조문했다. 그 인원만 2만여 명에 달했다.

지난해 사무실에서 숨진 채 발견된 하일성 씨 역시 야구팬들이 사랑해마지 않던 인물로 동료 야구인을 비롯해 팬들까지 조문해 그를 기렸던 바다.

소속사가 팬들의 김주혁 빈소 조문을 고려 중인 가운데 여론은 끝없이 그를 애도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brh2**** 아직도 안 믿긴다 오보이길 바랬는데 왜....ㅠㅠ 진짜 못된 사람은 오래 살고 착한 사람은 이렇게 데려가는구나 싶다 ㅠㅠㅠㅠ" "tt82****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을 보니 더욱 믿어지지가 않네요 부디 편히 쉬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hwij**** 20년차 주연급배우라면 우리와도 너무 익숙해서. 생판 남인 우리도 너무 가슴이 철렁해서 생각하면슬프고 그의 수줍은듯 장난스런 표정과 따뜻한 말투가 자꾸 맘에 맴도너요..하차 후에도 1박2일 새멤버 뽑는데 인형탈 쓰고 몰카 도와준 그의 우정과 마음씀에 감동했고 언제든 돌아오겠지 기다렸는데... 너무 가슴이 아픕니다."  "jylo**** 좋은곳에 가서 못다한 꿈 다 펼치세요..꼭 그곳에선 행복하세요...기억할께요" "tomb**** 스스로 김주혁씨 팬이라고 생각해본적 없었는데, 과거부터 그가 출연한 영화를 때마다 한편도 빠짐없이 봤더라구요... 그냥 그렇게 함께 살아온 것 같은, 그런 좋은 배우였어요. 정말 연관없는 연예인 사망 소식에 이렇게 슬프기는 처음이네요." "u_u_**** 너무 안타깝습니다. 1박2일 너무 좋아해서 매화마다 봐왔고 김주혁님 모습도 아직 너무나 생생해서 믿겨지질 않네요... 정말 너무 안타까워 눈물이 납니다. 부디 좋은 곳 가시고 나중에 그곳에서 만나뵈면 좋겠습니다. 남은 여자친구분 유가족들 마음 잘 추스리시기 바랍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taka**** 팬들도 조문할 수 있게 해주세요. 웃음도 감동도 줬던 배우 마지막길 배웅하고 싶습니다"라는 등 애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