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유아 가구 브랜드 프릿의 유아 식탁 의자 세트 어썸 하이체어가 지마켓에서 반값 체험단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반값특가는 지마켓에서 10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스웨덴어로 '자유자재'라는 의미를 가진 멀티 유아 가구 브랜드 프릿이 선보인 어썸 하이체어는 아이의 바른 자세 습관을 길러 주는 제품이다. 어썸 하이체어는 유아부터 아동, 주니어까지 3단계에 걸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성장하는 아이의 체형에 맞게 단계별 조절이 가능하여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는 동시에 식탁 예절에 맞는 규칙적인 식사를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어썸 하이체어는 고품질의 너도밤나무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3점식 안전 벨트의 이중 안전장치를 가능하다.  의자판 4단계와 발 받침 판 8단계로 손쉬운 단계별 조절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후방 전환형 스윙 트레이’가 있다. 

또한 아이들의 이동 및 식사의 편의를 돕고 있으며, 아이들의 성장에 따른 세밀한 높이 조절도 가능하다. 

수평 조절 및 미끄럼 방지 패드로 수평 조절이 가능하고 삼각 구조 프레임으로 안정된 구조를 자랑한다. 장시간 사용 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타일리쉬한 쿠션 시트는 별도로 판매하고 있다. 

한편, 프릿은 현재 어썸 식탁 의자 구매 후 포토 후기를 남긴 모든 소비자에게 손잡이 추 빨대컵, 흡착볼 세트, 무지개 이유 스푼 등이 들어 있는 4만원 상당의 먼치킨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