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범준PD] 전북 군산경찰서장이 군산 여성 실종 사건과 관련해 사과했다.

최종선 군산경찰서장은 전북지방경찰청 기자실에서 열린 여성 실종사건 수사 중간브리핑에서 "아직 확정 지을 수 없지만 현직 경찰관이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것에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28일 밝혔다.

최 서장은 "최대한 이른 시일에 사건을 해결하고 실종자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일말의 의혹도 없이 엄정하게 수사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경찰에 따르면 유력한 용의자인 정모(40) 경사는 사건 당일 실종된 이모(40·여)씨로부터 '만나자'는 문자메시지를 한차례 받았다.

정 경사는 경찰에서 "이씨로부터 만나고 싶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았는데 무시했다"고 진술했다.

실제로 정 경사는 이씨의 휴대전화 번호를 스팸 처리해 둔 것으로 알려졌다.

통화내역 분석 결과 지난 4월부터 최근까지 정 경사와 이씨는 통화를 한 사실은 없고, 이씨가 정 경사에게 문자메시지를 12차례 보낸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정 경사가 군산시 회현면을 마지막으로 행적이 파악되지 않고 있다"면서 "도보로 빠져나가지 않았다면 아직 군산을 빠져나기지 못했을 것으로 보고 가용 경력을 총동원해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시사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