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롭스 브랜드송 창작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음악인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기획됐으며, 롭스의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창작곡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롭스 측은 롭스의 모토인 ‘Everyday Real Beauty Life’를 잘 표현할 수 있는 밝은 음악이면 되며, 가사와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서 롭스 매장에 매일 방문하고 싶은 즐겁고 친근한 느낌을 줄 수 있다면 좋을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총 상금 규모는 1,200만원이다. 대상 1명 500만원, 금상 2명 200만원, 동상 3명 100만원이 지급되고, 수상은 못하더라도 참고 팀중 10팀을 뽑아 롭스 모바일 상품권(1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공모전 접수는 샵비지엠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5일 까지 가능하다. 심사기준은 작품 완성도, 롭스의 정체성 표현력 등이며, 결과는 12월 6일에 롭스 앱을 통해 발표된다. 

공모전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롭스 앱이나 샵비지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롭스(LOHB’s)는 Love Health & Beauty Store의 약자로 뷰티와 헬스 제품이 어우러진 신개념 스토어다. ‘Everyday Real Beauty Life’라는 모토 아래 뷰티뿐 아니라 헬스, 비타민, 피트니스, 여행, 호신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