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영평식품 산사의참맛에서 민족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추석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9번 구워 만든 자죽염으로 간을 해 3년 이상 항아리 속에서 숙성시킨 된장과 전남 구례군 매실마을의 청매실을 사용하여 만든 9회죽염 매실고추장, 질 좋은 생 고추를 여러 차례 깨끗하게 씻어 저온제습 건조기를 거쳐 햇볕에 바짝 말려 사용한 태양초 고추장, 청국장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는 다양한 전통장을 골고루 맛볼 수 있다. 

관계자는 “죽염 청국장은 잡내 제거에 탁월한 죽염수로 간을 하여 청국장 특유의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 그 동안 냄새로 인해 조리를 꺼려했던 이들도 수월하게 섭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 맛 또한 더욱 담백하고 부드러워 남녀노소 구분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생 청국장 외에도 청국장 환과 분말 등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는 제품들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청국장을 물과 또는 요구르트와 함께 번거로운 과정 없이 먹을 수 있는 환과 분말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다. 

현재 영평식품 산사의참맛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추선선물세트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의 할인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품목별 10% 최대 33%까지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영평식품 산사의참맛 추석선물세트 제품 구매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