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성남 분당구 금곡동에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을 오픈한다. 

시몬스 침대가 운영하는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는 공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으로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은 약 260평 규모, 총 4개 층으로 구성된다. 

시몬스 침대,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 오픈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에서는 한국 시몬스의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등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1층에는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 ‘뷰티레스트 블랙’의 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블랙 멘션’(BLACK Mansion)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2, 3층에는 다양한 조합으로 활용이 가능한 패밀리 베드 존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침실 룩이 구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다 다양한 매트리스들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등을 접할 수 있다.  

지하 1층의 ‘매트리스 랩(Mattress Lab)’에서는 '포켓스프링'과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해 배치하는 ‘조닝(Zoning)’ 기술, 그리고 50여 종의 내장재를 다양하게 조합, 배열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고객이 직접 만지며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시몬스의 역사적인 순간들을 살펴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와 '조닝(Zoning)'과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이 담겨있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개인별 취향에 맞춰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토탈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가 꾸준히 늘고 있다”라며, “시몬스 갤러리 분당점에서는 매트리스는 물론 프레임, 베딩, 퍼니처까지 시몬스로 토탈 침실 룩을 구성하려는 고객들이 시몬스의 최신 스타일링을 한눈에 접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시몬스 침대의 제품과 매장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