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르아베크 모닝바아'가 베이비 라인 제품 출시와 동시에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 해밍턴을 8월 25일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르아베크 관계자는 "평소에도 난임 및 저출산 극복에 대한 올바른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샘 해밍턴과 순하고 사랑스러운 아기천사 윌리엄 해밍턴이 자사 브랜드의 제품 이미지에 맞다고 판단하여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르아베크의 광고 모델로 선정된 샘해밍턴은 "윌리엄과 함께 자연을 닮아 순한 르아베크의 모델이 되어 영광이며, 아버지로서 너무 행복하다"며 "모닝바아 제품의 향은 이제 윌리엄의 향이 되버린 느낌"이라며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아이만을 생각한 자연을 닮은’, ‘아이만큼 소중한 당신에게’라는 테마의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임산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출산 전후 몸매 변화 및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모닝바아 크림, 모닝바아 오일(예비맘라인 제품)과 아이들을 위한 모닝바아 베이비밤, 모닝바아 베이비 워시3in1들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라인 신제품 5종인 모닝바아 아토 로션, 모닝바아 아토 크림, 아토 수딩젤, 크림 형태의 베이비파우더로 가루날림이 적어 습한 아기 피부에 도움되는 모닝바아 파우더크림, 모닝바아 베이비 스틱 밤을 출시하고 면 100% 가제손수건과 오가닉 짱구베개등의 신생아용품을 제작하여 판매중이다.

르아베크 모닝바아 제품들은 에탄올, 파라벤 6종 등의 화학 성분을 배제했다고 밝혔다. 또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였다. 

한편 전속모델 샘 해밍턴과 윌리엄 해밍턴의 인터뷰 영상은 르아베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 가능하며, 윌리엄이 사용하는 윌리엄화장품과 아이만큼 소중한 엄마의 제품은 르아베크 공식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