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소녀시대가 정규 6집 ‘Holiday Night’으로 전격 컴백한다.

소녀시대는 오는 8월 7일 정규 6집 ‘Holiday Night’(홀리데이 나잇)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2015년 8월 발표한 정규 5집 ‘Lion Heart’(라이온 하트)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소녀시대의 새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 곡 ‘All Night’(올 나잇)과 ‘Holiday’(홀리데이)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처/소녀시대sns

소녀시대는 ‘다시 만난 세계’부터 ‘Kissing You’, ‘Gee’, ‘소원을 말해봐’, ‘Oh!’, ‘Run Devil Run’, ‘훗 (Hoot)’, ‘The Boys’, ‘I GOT A BOY’, ‘Mr.Mr.’, ‘PARTY’, ‘Lion Heart’ 등 발표하는 곡마다 메가 히트를 기록, 한국을 넘어 글로벌 음악 차트 및 시상식을 휩쓰는 등 명실상부 넘버원 걸그룹다운 활약을 펼쳤다.

한편 공개된 티저의 첫 주자는 윤아다. 영상 속에는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직후부터 지금까지의 윤아의 모습이 담겨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윤아는 "꿈을 이뤄 준거다. 힘들겠다고 하는데 별로 안 힘들다. 소녀시대로서 활동 할 때는 다른 에너지가 또 나오는 것 같다"라며 "가장 행복했던 때, 소녀시대라는 멤버들을 만나서 좋은 추억도 많고 잘 지내온 것 같다"라고 10주년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