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작지만 강한 사운드로 유럽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명품 블루투스 스피커 및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 브랜드 오베오(OVEVO)가 Z1을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인다. Z1은 터치 LED 체인지 컬러 방식으로 디자인은 물론 기능까지 갖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간단한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Z1은 다양한 1600만 LED 컬러와 5가지 컨셉별 이펙트, 빛의 조절까지 가능하며 오베오(OVEVO)에서 제공하는 전용 어플로 휴대폰에서 모든 기능의 컨트롤을 할 수 있다. 편리한 원터치 방식을 이용, 음악을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닌 LED 램프를 통해 자신만의 감성을 표현한다는 점에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초소형 크기를 자랑하는 Z1은 크기는 작지만 360 ˚로 퍼져나가는 리얼 서라운드 우퍼로 리얼한 슈퍼 사운드를 전달하며 혁신적이면서도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휴대가 가능한 사이즈로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면에서도 뛰어나다. 

그 뿐 아니라 기존 블루투스에 비해 더 빠른 속도와 더 넓어진 전송거리를 탑재한 최신 블루투스 4.0 칩셋과, 고용량 750mAh 리튬 이온 폴리머 코어 배터리를 장착으로 사용 가능한 지속 시간이 확장되었으며,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 가능하다. 

오베오(OVEVO)의 한국 공식 수입원 ㈜온마트 코리아의 담당자는 “최근에는 스피커에 회사 로고를 레이저 인쇄하여 기업체 및 단체의 프로모션 상품으로도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며 “날로 오베오(OVEVO) Z1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