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강지훈 PD]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SBS 새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진혁)에 합류했다.

4일 오전 '주군의 태양' 제작사에 따르면 서인국은 극중 쇼핑몰 킹덤의 보안 팀장 강우 역으로 캐스팅됐다.

서인국이 맡은 강우는 주중원(소지섭)이 소유한 쇼핑몰 킹덤 보안팀 팀장으로 새롭게 부임한 후 최선을 다해 맡겨진 업무를 수행하는 책임감 강하고 우직한 면모를 지니고 있다. 또 전쟁의 참상을 경험한 자이툰 부대원 출신으로 군 제대 후 사람을 지키는 보안 업무를 직업으로 선택한 인물이다. 

서인국은 "진혁 감독님과 홍자매 작가님들의 작품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감사하다. 또 소지섭 선배님, 공효진 선배님과 함께 연기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좋은 기회인만큼 나도 열심히 해서 작품을 빛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주군의 태양' 제작사 관계자는 "부드러움과 남성미를 동시에 지닌 서인국이 다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강우 역과 딱 맞아떨어진다"며 "'주군의 태양'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서인국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주군의 태양'은 호텔을 배경으로 인색하고 욕심 많은 사장 주중원과 음침하고 눈물 많은 여비서 태공실(공효진)이 무섭지만 슬픈 사연을 지닌 영혼들을 위로하는 로맨틱 호러 장르의 드라마로 오는 8월 중 방송된다.

시사교양 전문 미디어 - 시선뉴스
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