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모빌리티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 부가부 인터내셔널(Bugaboo International)이 오는 7월 1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부가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부가부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부가부를 대표하는 스트롤러 및 액세서리의 다양한 색상 옵션을 3D 이미지로 구현해 볼 수 있다. '나만의 유모차 만들기' 기능을 통해 다양한 색상의 믹스&매치 옵션과 액세서리를 선택해 스트롤러를 꾸며 볼 수 있고, 선택한 옵션을 3D로 360° 확인할 수 있어 스트롤러 및 액세서리 색상 선택 시 편리함을 더해준다. 

선택된 옵션으로 구현된 3D 이미지는 위시리스트에 저장 후 바로 구매하거나 추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각 제품별 사용 방법이 영상으로 제공되고 있어 언제든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사이트 내 '고객 지원' 페이지에서는 제품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및 제품, 서비스 관련 문의가 가능하며 제품별 부품 확인 및 구매를 할 수 있어 기존 부가부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또 디자인, 여행지, 사람들, 라이프스타일 및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연재되는 '부가부 저널' 페이지에는 세계 각국 부가부 유저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여행기 등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부가부 인터내셔널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부가부 머그컵 세트, 스트롤러 침받이 등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7월 1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부가부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모바일, 태블릿 등 사용 환경에 관계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부가부 인터내셔널은 모빌리티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로 상징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스트롤러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