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청량하고 시원한 음료가 사랑받는 계절 여름을 맞아 커피 프랜차이즈 텀브커피가 신메뉴를 출시했다. 오는 5일 출시 예정인 여름 신메뉴는 깔라만시 유자, 딸기우유, 수박주스 등 3종이다.

신제품 깔라만시 유자는 최근 SNS와 포털 등을 통해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깔라만시’에 ‘유자’를 추가해 상큼함을 더한 음료다. 메인 원료인 깔라만시는 레몬과 비교해 30배 이상 많은 비타민C 함유량을 자랑하며 지방분해에 효과가 있는 시네후린 성분이 함유돼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는 히스페리딘 등 유효성분이 다양해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음료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은다.

딸기 과육이 입안 가득 씹히는 딸기우유는 상큼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신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작년 여름 시즌 메뉴로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던 수박주스는 올해 더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제철 과일, 수박을 원료로 하는 수박주스는 얼음과 수박을 함께 갈아 달콤한 수박의 맛을 가장 시원하게 완성한다.

이 밖에도 텀브커피는 기존 파니니 메뉴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 담백한 참치와 신선한 야채가 만나 간편하게 먹기 좋은 참치샐러드 파니니와 불고기와 고소한 치즈를 함께 넣은 불고기 파니니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다.

텀브커피 관계자는 "여름 신메뉴는 모두 자사의 특허받은 텀브컵을 활용해 디저트 메뉴군과 함께 즐길 수 있다"면서 "5일 출시 예정인 신메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