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노블 결혼’ 테스트에 참여해 결과를 확인하고, 특별한 경품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31일 밝혔다.

‘노블 결혼’테스트는 7개의 질문들을 통해 실제 데이터에 기초화된 신뢰성 있는 시스템으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25일까지 만25세 이상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홈페이지 내 스페셜 이벤트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7일 개별안내로 진행된다. 신원인증 된 당첨자에 한해 경품이 지급되고 원하는 신청자에 한해 커플매니저의 상담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특별 경품인 100만원 상당의 무료 맞선권과 함께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울소재 특급호텔 숙박권, 스파 이용권,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디노블 결혼정보업체의 이벤트 경품들은 결혼을 희망하는 남녀들이 원하고, 시기에 적절하며 바로 사용 가능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디노블 방여름 대표는 “전문적인 노블 결혼 테스트에 참가하면 자신의 결혼에 대한 궁금증에 대한 해결과 현실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며 “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휴가철에 어울리는 경품들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많이들 참여해 결혼에 대한 목표를 세우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