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본격적인 여름철 성수기를 앞두고 많은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다양한 빙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유명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신메뉴 출시 소식과 더불어 빙수 가격까지 인상한다고 잇따라 밝히면서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매년 인상되는 빙수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은, 직접 가정에서 빙수를 만들어 먹기도 한다. 빙수기와 기본 재료만 갖추면 카페 못지않게 맛있으면서도 저렴하게 빙수를 즐길 수 있고, 원하는 토핑을 마음대로 골라 담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커피용품 전문 쇼핑몰 프랜드커피는 여름을 맞이해 가정에서도 빙수를 담아 즐길 수 있는 사선볼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프랜드 사선볼(빙수볼)은 대, 중, 소의 다양한 크기로 출시되어 필요에 따라 알맞은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사선 형태의 디자인으로 빙수뿐만 아니라 샐러드, 과일, 씨리얼 등을 담아낼 수도 있다.

프랜드커피 관계자는 “원하는 재료를 마음껏 얹어 저렴하게 빙수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홈메이드 빙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며 “사선볼에 예쁘게 담아낸 홈메이드 빙수와 함께 여름 무더위까지 이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랜드커피는 국내 커피용품 제조처인 영진의 커피용품 전문 쇼핑몰로 커피메이커, 드립용품을 비롯해 티 용품, 관련 액세서리 등 다양한 국내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