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글로벌 사해화장품 브랜드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이사 정지원)가 서울, 대구, 대전, 부산, 광주 등 5대 광역 도시에 이어 인천에 6번째 에이전트 비즈니스센터를 오픈했다.

동북아시아의 물류 중심지, 인천에 자리잡은 '시크릿 인천 에이전트 비즈니스 센터'(이하 인천 ABC)는 고객중심의 열린 공간으로 조성됐다. 인천 ABC 내에는 '대형 세미나실'과 '미팅룸', '제품체험존' 등이 조성돼 시크릿 사업과 제품을 새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지난 16일에는 인천 ABC의 그랜드 오프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정지원 대표이사를 비롯, 다수의 리더 사업가 등이 참가한 가운데 리본 커팅식, 대표이사 축사, 센터투어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정지원 대표이사는 참석자들에게 "에이전트분들의 목표가 달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시크릿의 가장 큰 목표"라며 "이를 지원하기 위해 에이전트 중심의 열린공간인 인천 ABC를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 부평구 시장로 신라빌딩에 위치한 인천 ABC는 부평역에 인접해 있으며, 인천1호선과 경인선으로도 접근이 용이하다.

올해 창립 5주년을 맞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인천 ABC 오픈과 함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전하고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6월 10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2017 코리아 컨벤션을 개최한다. 

한편 '부의 공동체'를 목표로 성장하고 있는 시크릿은 이스라엘 사해 미네랄에 최신 과학을 접목한 글로벌 사해화장품 브랜드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