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 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밀리타 코리아는 오는 5월 31일까지 감사이벤트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커피머신은 물론 커피메이커, 분쇄커피까지 다양한 커피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밀리타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인만큼 뜻 깊은 가정의 달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에서도 2년 연속 커피머신 국내점유율 1위를 기록했으며 홈쇼핑 출시 2년 만에 2만대 판매를 돌파하는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밀리타의 올인원 커피머신 카페오 바리안자를 행사가로 기존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시 이탈리아 명품 도자기 안캅의 에스프레소 잔 2개와 100% 아라비카원두 벨라크레마 2kg가 증정된다. 에스프레소부터 밀크를 활용한 스페셜 티까지 제작이 가능한 커피머신인 만큼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어 밀리타 커피메이커와 분쇄원두커피, 여과지도 세트도 행사가에 준비됐다. 아로마 보이와 룩 디럭스 커피메이커 세트 구매 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행사가에 제공되는 제품으로는 ▲아로마 보이 A 세트(분쇄커피 3종, 여과지 3개) ▲아로마 보이 B 세트(분쇄커피 5종, 여과지 5개) ▲룩 디럭스 A세트(분쇄커피 3종, 여과지 3개) ▲룩 디럭스 B세트(분쇄커피 5종, 여과지 5개) 등 이다. 

이 밖에도 밀리타 매장에 직접 방문할 경우 특별한 가격으로 분쇄커피를 만날 수 있다. 100% 아라비카 분쇄 원두커피인 저먼 프리미엄, 이탈리안 구어메이, 블루 마운틴 스타일등 다양한 분쇄커피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가정의 달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밀리타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