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유리창에 바르는 것만으로도 실내로 들어오는 근적외선을 차단해주는 유리창용 열 차단 코팅제 썬 쉴드가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 입점한다.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주형철)가 지원하는 서울시 우수기업 공동브랜드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인 지앤아이솔루션은 홈씨씨인테리어 입점을 통해 그간 주력해왔던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딛었다.

썬 쉴드는 간편하게 바르는 것만으로도 자외선을 99% 차단하고, 근적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태양열이 실내로 유입되거나 난방열이 밖으로 나가는 것을 막아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다.

또한 불투명한 제품을 사용할 시 시트지처럼 코팅막이 형성되어 커튼이나 블라인드를 사용하지 않아도 사생활을 보호할 수 있는 효과도 있다.

더불어 창문이 많은 공공기관이나 대형 건물에서는 간편한 사용법은 물론이고 냉난방기 가동 시 에너지 절감효과를 누릴 수 있다.

지앤아이솔루션 이영순 대표는 “그 동안 좋은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해드리지 못해 아쉬울 때가 많았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 이어 울산점에도 입점이 예정되어 있어 전국에 있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썬 쉴드를 소개하고 우수한 제품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포부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