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고민정 전 KBS 아나운서가 문재인 대통령 당선인에 대해 남긴 글에 이목이 집중됐다.

고민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문재인 후보를 돕기 위해 인생을 걸었던 첫날의 사진”이라고 글을 게재했다.

게재한 글에는 "선거운동이 막 시작됐을 때에는 심장이 쿵쾅거렸는데 지금은 정신없이 달려온 지난 넉달을 되짚어 보게 되네요. 잘 한 선택이었나, 지금 그때의 선택을 후회하지는 않나, 실망했던 일들은 없었나"라면서 회상했다.

출처/고민정 전 KBS 아나운서sns

이어 "힘들지 않다고 하면 거짓말이죠. 부르튼 입술이 그 사실을 증명하고 있으니까요.그런데 참 신기합니다. 지난 시간들이 제겐 무척이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그 얘기는 문재인이란 사람을 가까이에서 보면 볼수록, 얘기를 나누면 나눌수록 참 멋진사람이란 생각이 강해졌단 뜻입니다. 이런 사람이 내나라의 대통령이 되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갈수록 강해졌다는 뜻입니다"라며 문재인 대통령 당선인에 대한 믿음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이 사진을 찍었던 그 날로 다시 돌아간다 해도 저의 선택은 문재인이었을 겁니다. 2017년 새로운 대한민국의 시작은 여러분의 손끝에서 탄생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간절함이 모여 거대한 바다가 되고 끝없는 평야를 이룰 것입니다. 그렇게 우리의 나라. 나의 나라. 자랑스런 대한민국은 탄생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의 힘으로!”라며 마무리했다.

SNS 기사보내기